◆ 독서경영 1218 책에서 길을 찾다 / 매일경제 - 교보문고 공동캠페인◆ 독서의 힘은 세다. 위기의 기업들은 책에서 돌파구를 찾았다. 책에서 얻은 창조적 아이디어를 경영에 접목해 수익을 올리거나 반짝이는 신상품을 개발한 사례가 상당히 많다. 매일경제신문과 교보문고는 2012년까지 직장인 연평균 독서량을 12권에서 18권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책 읽기 캠페인 일환으로 독서경영 우수 사례 기업을 선정해 소개한다. 매주 한 차례 기획 르포 기사 △독서를 통해 신성장 사업을 찾은 '책에서 길을 찾다' △직장 동료들과 책을 읽고 토론하며 유대감을 키우는 '1사(社) 1 독서경영클럽'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지혜를 직접 듣는 '저자에게 길을 묻다' △성공한 기업인들이 쓰는 '내 인생의 책' △독서 방법을 ABC부터 가르치는 '삭막한 일터에 책의 향기를' 등을 게재할 예정이다. <매일경제신문>
신라명과 "빵도 책도 일용할 양식이죠" |
도요타자동차 경쟁력 담은 책에서 포장 불량 70% 줄이는 비법 찾았죠
|
|
|
동화로 풀어낸 한글의 가치 (0) | 2009.10.13 |
---|---|
만화 조선왕조실록 (0) | 2009.10.03 |
노 전대통령의 못다쓴 회고록 (0) | 2009.09.21 |
작은 것이 아름답다 (0) | 2009.09.21 |
가을은 독서의 계절 (0) | 2009.09.14 |